본문 바로가기
강릉 & 동해 & 삼척/식당

[리얼펍 천곡점] 감성을 마시다

by 주브르 2020. 3. 20.

 

 

 

 

처음에는 SNS에서 보았던 술집이에요.

 

동해에 몇 없는 분위기 있는 펍이 생긴다니...!

작년 여름철 처음 생겨 반년을 넘게 운영되고 있어요.

 

저는 토박이가 아니라서 몰랐는데 예전 코코스 바라는 술집 사장님이 새로 여신 펍이라고 해요.

 

 

 

Real Pub 위치

 

 

위치는 엘리시안 호텔 옆 이마트24 건물 2층에~

 

 

리얼펍 2층 테라스

 

 

어때요? 밤에 보면 더 이쁜 술집이죠??

 

[리얼;펍] 천곡점, 넘 이쁜거 아닌가요??

 

로고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여름에 반팔 와이셔츠를 입고 테라스에 앉아서 맥주 한 잔 마시면... 거기가 천국 아닐까요?

 

 

 

실내 전시대

 

 

내부도 외부랑 크게 괴리감 없이 잘 꾸며져 있어요.

 

요즘 모던바같이 술이 이쁘게 전시되어 있네요.

 

다음에는 킵 가능하면 양주 보관해서 마시고 싶어요~

 

 

 

실내 테이블

 

 

왼쪽 편은 실내, 오른쪽은 테라스에요.

 

겨울철이라 테라스에 나가지는 못했지만 날씨 따뜻해지면 꼭 테라스에서 마시고 말겠어요...!

 

 

 

메뉴

 

 

여기는 분위기 뿐만 아니라 메뉴까지 잡았어요.

 

여자친구와의 첫 술집을 여기로 고르길 잘했어요 ㅎㅎ

 

메뉴들이 다 맛있어보여요~

 

 

 

샹들리에

 

 

평소에 보기 힘든 샹들리에, 여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분위기죠?

실외 테라스 뿐만 아니라 실내도 엄청 공을 들였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붐칩스+맥주

 

 

현재 여자친구와 사귀기 전 썸탈 때 들렀어요.

나는 산미구엘 생맥, 여자친구는 코젤 흑맥.

분위기와 술때문에 여자친구와 더 가까워졌었죠~

그 날의 이 곳 분위기가 한 몫 했다고 생각해요♡

 

 


리얼펍 천곡점

 

 

강원 동해시 천곡동 921(동굴로 125)

 

☎ 0507-1352-7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