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 동해 & 삼척/식당

[낙산식당] 혜자 한식 맛집

by 주브르 2020. 3. 30.

 

 

 

 

 

 

오랜만이에요~ 주말동안 신나게 노느라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ㅠㅠㅠ

 

제가 사는 곳은 이번 주말 날씨가 꾸리꾸리했는데 다른 지역 사시는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늦었지만 이번 주말에 가봤던 맛집 포스팅해요~

 

한식 백반집이에요!

 

 

 

 

낙산식당

 

 

 

입구에서부터 맛집 스멜 뿜뿜!!!!

 

포스팅하기 전 한 번 가봤던 곳인데 반찬도 냥냥하게 다양한 종류 많이 주시고 주 메뉴도 많이 주셨어요~

 

맛과 양에 감동해서 이번 주말 점심에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왔어요.

 

 

 

 

메뉴

 

 

 

식당에 붙어있는 메뉴에요.

 

7,000원: 정식백반 / 비빔밥

8,000원: 김치찌개 / 동태찌개 / 된장찌개 / 두부찌개 / 순두부찌개 / 어묵김치찌개 / 청국장

10,000원: 제육볶음

12,000원: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이 10,000원이라고 적혀있으나 실제로 12,000원이라고 하네요.

 

 

 

 

원산지 및 영업시간

 

 

 

오징어볶음의 가격이 크게 적혀져 있어요~

 

영업시간은 제일 아래 정리해 두었으니 참조하세요!

 

다양한 원산지를 명시해둬서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상차림

 

 

 

딱 봐도 찬 종류가 많죠??

 

총 15찬이네요~ 저희는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제육볶음 2인분

 

 

 

사진을 잘 못찍어서 적어보이는데 실제로 많이 주셨답니다~

 

 

 

 

 

반찬

 

 

 

무생채. 콩나물, 오뎅, 감자조림, 시금치, 산나물, 햄, 두부, 파김치, 전, 생선조림, 깻잎, 잡채, 제육볶음...

 

나열만 했는데도 반찬의 갯수에 압도됩니다! 많이 준 만큼 재사용하는게 아닌가 유심히 지켜봤는데 그러진 않더라고요 ㅎㅎ

 

 

 

 

 

순삭...

 

 

 

다 먹은 사진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제 자리 밥 두 공기 보이시나요...?

 

돼지런한 토요일 점심이였습니다!

 

 

 


 

솔직후기

 

 

- 현금 계산 시 공기밥 한개 추가 무료

- 터미널 인근 식당. 어플 기준 도보 7분.

- 식사시간 방문 시 자리 없을 수도 있음.(인기 많은 편) 아는 사람들이 잘 가는 맛집.

 

- 반찬이 많은데 다소 짠 편. 내가 밥 두공기 먹은 이유(라고 믿고싶음)

- 반찬이 많은 만큼 버려지는 음식물도 많을 것이라 생각.

- 3.28. 방문 당시 좌식 테이블에 착석했는데 장판 보일러는 따뜻하나 뒤에 출입문 틈으로 바람이 새 약간 한기가 있다 느낌.

 

 

★ 3.5 / 5.0

재방문의사

 

 


 

낙산식당

 

 

평일 08:30 ~ 20:00

주말: 08:30 ~ 16:00

 

☎ 033-531-4420

 

강원 동해시 평릉동 289-7 (평릉동 297)